애경산업, 사내 안전보건교육 진행...'AK 세이프티 데이'

      2022.11.23 09:11   수정 : 2022.11.23 09: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은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타워에서 사내 안전문화 확산과 보건 의식 고취를 위한 'AK 세이프티 데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환경·안전·보건(EHS)에 대한 자사의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전파하고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AK 세이프티 데이에서는 △안전보건교육 △EHS 우수활동 공유 △우수 관리 감독자 선발 등이 진행됐다.

특히 분체 작업장 작업환경 개선 등 EHS 우수사례 활동을 진행한 부서 및 우수 관리 감독자에 대한 포상을 진행하며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안전보건 활동을 장려했다.

애경산업은 EHS 강화를 위한 본사·공장 등에 전담조직을 운영하고,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프로세스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
이에 △안전한 근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비상사태 대응훈련 △안전보건 관리 역량 및 소통 강화를 위한 EHS 조직 합동 현장점검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직원과 고객의 안전 등을 최우선 순위에 두는 EHS 경영시스템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