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부터 아이키까지...‘MMA2022’ 시상자로 참석
2022.11.24 16:56
수정 : 2022.11.24 16: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전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 등이 MMA2022(멜론뮤직어워드)를 더욱 화려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은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MMA2022는 올 한 해 동안 전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가수들이 특별한 무대를 꾸미는 것 뿐 아니라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향력을 인정받은 배우, 방송인, 모델, 크리에이터, 댄서 등이 시상자로 참여할 계획이다.
우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차승원을 비롯해 영화 ‘영웅’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정성화, 대체불가 명품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향기,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이수혁이 시상자로 나선다.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선빈, 카카오엔터테인먼트 IP의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특급 케미를 완성한 김세정과 안효섭, 영화 ‘헤어질 결심’을 통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고민시도 무대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다.
올해 가장 핫한 신인으로 손꼽히는 라이징 스타들도 함께 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성공적인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지후, ‘알고있지만’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한 양혜지, ‘우리들의 블루스’을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배현성,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문상민도 시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안았다.
다양한 예능 출연은 물론이고 레게 장르에 대한 각별한 사랑으로 음악 활동까지 펼치고 있는 하하, 글로벌 톱 모델로 활동 중인 신현지, 많은 방송을 통해 건강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제이쓴, 홍현희 부부, 대세 댄서로 우뚝 선 아이키 등도 MMA2022에 참석한다.
온라인에 이어 각종 방송까지 섭렵한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등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도 자리한다. 배우, 방송인, 모델, 댄서, 크리에이터 등 모든 분야의 톱 스타들과 라이징 스타들까지 총출동할 예정이라 MMA2022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