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드라이브 떠나자.."1000여개 차량 상품 30% 싸게"

      2023.04.03 14:11   수정 : 2023.04.03 15:1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벚꽃이 부르는 봄 드라이브 상춘객을 위해 쿠팡이 인기 차량용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당일치기 피크닉부터 차박과 캠핑 등 야외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차량용 상품 1000여 가지를 오는 10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차박 캠핑 특집 쿠팡 모터스’를 진행한다.

최대 할인율 30%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만 적용된다.

쿠팡 측은 대표 상품으로 '식빵등', '자동 충전용 에어매트',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와 '무선 청소기' 등을 추천했다.

식빵등은 트렁크에 달아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실내조명으로 '차박(차에서 숙박)'족에게 인기다.
자동 충전용 에어매트는 차량 뒷자석에 까는 용도로 별도의 펌프질 없이 자동으로 공기가 주입된다.


이 밖에 장거리 여행을 돕는 뒷좌석 에어쿠션, 깨끗한 차량 관리를 위한 세차 용품, 기분 좋은 드라이빙의 필수품인 디퓨저와 키케이스·열쇠고리·알림판 등 차량 용품의 A~Z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자동차 타이어도 로켓설치로 주문부터 설치까지 진행할 수 있다"며 "쿠팡에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를 골라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면 전문 설치기사가 집 앞을 찾아와 20분~1시간 내에 직접 타이어를 설치해 준다"고 설명했다.


쿠팡의 타이어 교체 서비스는 매달 수천명 이상이 사용할 정도로 최근 확산되고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