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O 4개사 공동제작 ‘로드 SHOW 즐겨라 대한민국’, 26일 첫 방송

      2023.06.22 09:35   수정 : 2023.06.22 09:35기사원문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딜라이브, HCN 등 복수종합유선방송사(MSO) 4개사가 공동제작한 ‘로드 SHOW! 즐겨라 대한민국’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로드 SHOW! 즐겨라 대한민국’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은 물론 전국 팔도의 산해진미 맛집과 핫플을 모조리 섭렵하며 ‘대한민국 100% 즐기기’ 방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요정’ 은가은, ‘트로트 비타민’ 요요미, ‘미녀 가수’ 안소미가 더 멋지고, 더 재밌고, 더 맛있는 대한민국의 구석구석은 물론 가장 뜨겁고 가장 즐거운 이슈를 전달하고자 대한민국의 맛과 멋을 전할 큐레이터로 깜짝 변신했다.



‘트로트 미녀 삼총사’는 가슴이 뻥 뚫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 대한민국 곳곳을 누비며 즐기는 먹방 등 여행의 참맛을 화면 밖까지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이에 어떤 재미있는 대한민국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로드 SHOW! 즐겨라 대한민국’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공동제작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숨겨진 맛과 멋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MSO 4개사가 손을 맞잡았다”며 “곧 있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민의 오감을 자극하는 ‘로드 SHOW! 즐겨라 대한민국’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