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 삼총사' 윤두준 "'식샤' 인연 권율 때문에 출연…또 추억 만들고팠다"

      2023.08.25 14:22   수정 : 2023.08.25 14:22기사원문
채널S, 라이프타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윤두준은 25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채널S·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뚜벅이 맛총사' 제작발표회에서 "여행을 해보지 못해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며 "권율 형과 오래 전부터 친분이 있어서 함께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형 때문에 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권율 형이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가 약간 아련하다고 표현하셨는데 그 말이 맞다"며 "자주 만나진 못하고 종종 연락은 했지만 형이 나오는 작품을 보면 아련한 그게 있더라"고 애정을 보였다.



또 그는 "그때가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추억이 있다"며 "형이 그걸 하신다는 얘길 듣고 아름다운 가슴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20분 채널S,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