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맨트 대표작 시그니처 퍼퓸 신제품은 비누향
2023.10.31 09:08
수정 : 2023.10.31 09:0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대표작 시그니처 퍼퓸 라인의 신제품 '코튼 배쓰(사진)'를 출시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코튼 배쓰 이후에도 지속적인 새로운 향 개발과 관련 제품 출시로 국내 향기 시장 내 보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10월 31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코튼 배쓰는 포맨트의 대표작인 시그니처 퍼퓸 라인에서 '비누'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다.
제품 용기 역시 깨끗함과 순수함을 강조했다. 욕실 타일을 연상케 하는 깨끗한 느낌의 하늘색을 베이스로 하단부에는 반투명 효과를 적용하여 욕실 내 김 서린 거울을 표현했다.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면 본인만의 특별한 향을 연출할 수도 있다. 다양한 향수가 어울리지만 포맨트 브랜드 내에서 추천하는 레이어링 향수는 부드러운 코튼향의 느낌을 한층 뽐낼 수 있는 코튼 허그 제품들이다.
에이피알은 포맨트가 국내 대표 토종 향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만큼 국내 고객 정서에 맞는 제품군 확대에도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각오다.
포맨트 관계자는 "시그니처 퍼퓸 라인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출시 이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라며 "이번 코튼 배쓰를 비롯하여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