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삼성전자로지텍 등 채용

      2023.11.11 09:57   수정 : 2023.11.11 09: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진과 삼성전자로지텍,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11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한진과 삼성전자로지텍,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동원F&B, DIG에어가스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한진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물류 △택배 △글로벌 △디지털플랫폼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물류와 상경, 법정, 인문·사회, 이공계열 전공자, 토익 800점, 뉴텝스 309점, 토익 스피킹 IH(140점), 또는 오픽 IH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 검진 순이다.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삼성전자로지텍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물류운영이다.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내년 1~2월 입사가 가능한 자, 오픽 IM 또는 토익 스피킹 130점 이상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 △건강 검진 순이다.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영업마케팅 직무에서 모집한다. 졸업자 및 내년 2월 또는 7월 졸업예정자로 내년 1~2월 인턴 실습 후 3월 또는 7월 입사 가능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1·2차 면접 △인턴십 △입사 순이다.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동원F&B는 아산공장 생산직을 채용한다. 고졸 이상 학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식품회사 경력자 및 운전면허 소지자, 차량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13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DIG에어가스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생산 엔지니어 △품질관리 △오퍼레이터다.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오퍼레이터 직무는 교대 근무가 필수다.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하고, 생산 엔지니어 및 품질관리는 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이다. 약 3개월 수습 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