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한국연구개발법인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사원 뽑는다

      2023.12.10 13:45   수정 : 2023.12.10 13:4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GM의 한국연구개발법인(GM테크니컬센터코리아·GMTCK)이 인천 부평본사에서 근무할 엔지니어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 규모는 80명으로 이들은 약 두 달 동안 연수기간을 거친 뒤 정규직으로 입사할 기회를 얻는다. 접수기간은 오는 17일 자정까지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GM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젊은 인재 육성이 핵심"이라며 "인턴사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소프트웨어 △전기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컴퓨터그래픽디자인·소프트웨어 공학 등 이공계열 4년제 정규대 이상의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다.
GM한국연구개발법인은 선발된 인턴들이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전문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GM한국연구개발법인은 2024년 동계 인턴사원으로 선발된 인원의 상당 비중을 인턴십 수료 이후 채용 선발 과정을 통해 GM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하며, 이번 동계 인턴사원 모집과는 별개로 올해 초 인턴 과정을 기 수료한 인원 대상으로는 면접 등의 선발 절차를 통해 GM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cjk@fnnews.com 최종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