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잡아라" 중견가전, 연말 특수 잡기 '분주'

      2023.12.24 13:14   수정 : 2023.12.24 13:1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중견가전 업체들이 크리스마스와 함께 연말 특수를 잡기 위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섰다.

24일 SK매직에 따르면 가전을 최대 48% 할인해 판매하는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등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K매직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아듀 2023 베스트 셀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풀스텐 스파 비데 등 총 15종 제품을 렌털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후기를 작성하면 렌털료 납부가 가능한 6개월 포인트를 지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 웰스는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4종, '웰스 비데 올스텐' 2종 등을 렌털하면 각각 4개월, 3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공기청정기 역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약정 조건과 관리 주기에 따라 월 렌털료를 최대 17% 할인해준다. 아울러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자가 관리 기준으로 정가와 비교해 18% 저렴한 월 1만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1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노블 정수기',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렌털료 3개월 면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출시한 미니멀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8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렌털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가전업체들은 경기침체로 인한 가전 수요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며 "올해 마지막 남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막바지 마케팅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