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에어가든 공청기 공개"
2024.02.28 09:13
수정 : 2024.02.28 19:0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교원 웰스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회에 참가한다.
28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3월 3일까지 5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 '자연을 닮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을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해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마케팅에 주력한다.
나무와 땅, 바위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요소들로 전시 부스를 조성해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높인 모델이다. '에어로 스톰 팬'과 함께 한옥 처마에서 모티브를 얻은 토출구로 소음은 4dB 낮추고 바닥면 흡입 속도는 3배 향상시켰다.
교원 웰스는 전시 기간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구매 상담을 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계약하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제시하는 삶의 질과 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며 "집을 진정한 쉼과 힐링 공간을 가꿔주는 교원 웰스 차세대 모델을 직접 만나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