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까지...'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 신규 론칭

      2024.03.07 10:44   수정 : 2024.03.07 10: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신제품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사진)'을 출시한다.

7일 엠퀴리에 따르면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미스트 앰플, 세럼, 크림, 앰플 패드를 잇는 엠퀴리 코어 브라이트 라인의 다섯 번째 주자다. 엠퀴리는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코어 파워', 미백을 위한 '코어 브라이트' 라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피부 겉과 속을 밝히는 더블 브라이트닝 쿠션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색소를 막는 펩타이드 성분으로 색소 침착 관리를 해주는 'MTD-HP2'가 함유돼 있어 피부 속의 멜라닌 케어가 가능하다.
한 번의 터치로 적은 양만 도포해도 컨실러를 사용한 것처럼 피부의 기미와 잡티가 완벽 커버된다.

엠퀴리의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은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19호부터 21호 피부를 위한 화사한 '아이보리 퓨어', 21호부터 23호 피부를 위한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 컬러인 '웜베이지' 색상이다. 국소 부위까지 세심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형 디자인의 퍼프는 독일의 피부 자극 검증 시험인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항균 99.9%의 수치를 자랑하며 위생을 인정 받았다.


한편, 엠퀴리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