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EnnoV' 출시 프로모션
2024.03.26 09:30
수정 : 2024.03.26 09: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금호타이어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최첨단 HLC(High Load Capacity)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EnnoV)'를 설계했으며, 이를 통해 기존 EV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전기차 시장의 혁신을 주도해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제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이노뷔(EnnoV)'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GS차지비 5만원권 충전권 (4개 구매 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VIP 티켓·왕복 항공권·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노뷔(EnnoV)'를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Winter)용 'EnnoV Winter'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재구매 할인 쿠폰도 같이 지급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특히 '이노뷔(EnnoV)'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인 '금호 만족 보증제'를 적용한다. '이노뷔(EnnoV)'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또는 환불해 준다. 단, 주행거리 2000km 이내 사용한 경우다.
한편 '이노뷔(EnnoV)'는 사계절(All-season)용 'EnnoV PREMIUM', 겨울(Winter)용 'EnnoV Winter', 롱마일리지(Long-mileage)용 'EnnoV SUPERMILE' 3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EnnoV PREMIUM'은 세계 최초로 전 규격(29개 규격)에 HLC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고의 주행성능, 승차감, 내마모뿐만 아니라 저연비 성능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노뷔(EnnoV)는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금호타이어 혁신 제품으로 앞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