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달콤한 꿀에 생크림 더한 '곰돌이 푸' 케이크 출시
2024.04.11 10:27
수정 : 2024.04.11 10:27기사원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 디자인을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곰돌이 푸 알럽허니’는 꿀이 너무 좋아 꿀단지 속에 퐁당 빠져버린 ‘곰돌이 푸’의 모습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표현한 2단 케이크다. 특히 ‘곰돌이 푸’ 캐릭터의 노란 색감을 담은 비주얼과 입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살렸다.
1단에는 진하고 달콤한 초코 생크림에 마시멜로, 초코 크런치로 재밌는 식감을 더하고, 그 위에 부드러운 바나나 리플잼과 바나나 생크림으로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아이들의 파티 케이크부터 어른들의 디저트 충전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기기 좋다.
케이크 외 입에서 사르르 녹는 ‘곰돌이 푸 부드러운 카스테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카스테라 속 ‘곰돌이 푸’가 좋아하는 꿀을 더해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한편, 뚜레쥬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겨울왕국', '주토피아'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미키 마우스’와 같은 유명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하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뚜레쥬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오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녀노소 인생 캐릭터로 손꼽히는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의 모습을 담은 달콤한 케이크와 카스테라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