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여의도 달려요”... 유진투자증권, ‘유진러닝크루’ 클래스 운영

      2024.04.15 09:25   수정 : 2024.04.15 09:2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고객의 건강한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유진러닝크루는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자’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춰 유명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여의도공원을 달리는 활동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최근 2030세대 중심으로 달리기 동호회인 러닝크루 활동에 참여가 높다는 점에 착안하여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마련했다.



유진러닝크루는 오는 5월 9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회차별 참여 인원은 30명이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유진러닝크루는 이날부터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에서 사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선발 확률이 높아진다.

러닝 코스는 서울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시작에 여의도공원 두 바퀴(약 6.0~6.5km)를 도는 것으로 짜였다. 러닝코스는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수준으로 진행된다.

러닝 코치로는 박민규 큐짐(Qgym) 대표가 참여해 올바른 자세와 주법, 테이핑 방법 등을 안내한다. 박민규 대표는 마라톤, 골프,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들 트레이닝 경력과 tvN 예능프로그램 ‘RUN’에서 지성, 강기영 등 배우들의 러닝코치를 맡았다.

참가자들은 전문 러닝 포토그래퍼가 찍어주는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러닝 전후 이벤트 시간 동안에는 스포츠 마사지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와 양말, 완주 기념카드 등 3종 기념품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차별 세 명에게는 러닝화 및 스토리지 밴드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유진투자증권 전종윤 브랜드전략팀장은 “건강한 투자를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대중과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면서 “시즌별 클래스 진행과 추가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건강’하면 유진투자증권을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