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새 광고 모델됐다

      2024.04.24 14:54   수정 : 2024.04.24 14: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이경은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밝고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5일 공개되는 광고는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다채로운 매운 맛을 선택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강 편, 캠핑 편, 여행 편, 배달 편, 우유 편 등 총 5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매운 맛 멘탈케어가 필요한 시간, 장소, 상황을 위트 있게 풀어내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대를 일으킬 예정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일상 속 해소를 이끌어내는 '맵탱'의 컨셉트를 더욱 확장하고 '맵탈케어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해낼 수 있었다"며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물론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