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나들이 필수템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 출시
2024.05.08 09:52
수정 : 2024.05.08 09:52기사원문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의 인기 판다 ‘바오패밀리’ 한정판 굿즈와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버거 세트 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을 오는 9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은 푸바오, 아이바오, 루이바오&후이바오, 러바오 등 귀여운 바오패밀리 캐릭터와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곳곳에 새겨진 비치볼과 단란한 바오패밀리의 사진이 들어간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 용품인 비치볼과 평상시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실용적인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했다.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에는 지난 2일 출시돼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세트 2종도 포함된다. 신메뉴 2종은 기존 인기 버거 메뉴 ‘1955 버거’와 ‘불고기 버거’에 바삭한 식감과 짭짤하고 고소한 맛의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또 버거 빵(번)에 바오패밀리 모양을 새긴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오패밀리 비치볼·파우치 세트와 ‘바오패밀리 번’이 사용된 버거 세트 2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은 오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 카운터와 맥드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국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여운 바오패밀리를 맥도날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