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커져라 뚝딱! Again BUY KOREA’ 이벤트 실시

      2024.06.20 14:48   수정 : 2024.06.20 14: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B증권은 KB증권의 대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에 어겐바이코리아(Again BUY KOREA)전용관을 신설하고 ‘커져라 뚝딱! Again BUY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Again BUY KOREA'는 중장기 관점에서 저평가된 기업이나 우량한 국내 기업을 소개하고 국내 증시 활성화를 기원하며, 투자자와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증권의 슬로건이다.

KB증권은 이번 ‘커져라 뚝딱! Again BUY KOREA’ 이벤트로 한국 주식시장에 대한 외국인 및 국내투자자의 관심을 재점화하길 기대하고 있다.



이에 ‘KB M-able(마블)’에 'Again BUY KOREA'전용관을 신설해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Again BUY KOREA 종목’을 게재하고, 해당 종목 매수시 사용할 수 있는 국내주식 쿠폰 3000원권을 지급한다.

국내주식 쿠폰은 KB증권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거주 개인 고객이 오는7월 12일까지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M-able 와이드의 ‘Again BUY KOREA 응원하고 혜택 받기’에서 ‘Again BUY KOREA 종목’ 중 1개의 쿠폰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신청하면 즉시 제공 받을 수 있다.


‘Again BUY KOREA 종목’은 △투자자들의 국내증시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국내 증시의 전반적인 활성화를 도모하고 △저평가된 주식과 우량주를 발굴하고 소개하여 투자자들이 잠재력 높은 기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 또 △ 기업의 가치 제고를 통해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국내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단기적 수익보다는 중장기적 성장을 중시하여, 지속 가능한 투자를 통해 투자자와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장점이 있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커져라 뚝딱! Again BUY KOREA」'통해 저평가된 한국 기업의 성장 가능성과 투자 매력을 알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과 투자자가 동반 성장하는 건전한 시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