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키즈클래스로 여름휴가시즌 가족 공략나서

      2024.07.10 14:36   수정 : 2024.07.10 14:3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다음달 11일까지 가족 고객 맞춤형 패키지 ‘FUN-TASTIC SDC KIDS CLASS’를 운영한다.

10일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이해 호텔 내부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기획해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글로벌 키즈 교육 브랜드 ‘헤이키도’와 협업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교육 클래스를 제공하는 한편 객실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즈 클래스 입장권 3종 △드라코 비치백 및 비치 타월로 구성된다. 키즈 클래스는 쿠킹 클래스, 영어 동화 클래스, 아트 클래스까지 3종으로 준비된다.


쿠킹 클래스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셰프가 직접 참여해 아이들과 요리를 진행하며, 영어 동화 클래스와 아트 클래스에도 각각 원어민 강사와 전문 강사가 참여해 양질의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 클래스는 그랜드 머큐어 2층 랑데부홀에 위치한 러닝 존에서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근처 액티비티 존에는 볼풀장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마련돼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여름방학이나 휴가 시즌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멀리 가지 않고 서울 도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를 단순한 숙박 공간이 아닌 여러 가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하게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