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영이 선택한 요가복은? 뮬라웨어, FW 신뉴 컬렉션 공개
2024.08.20 10:18
수정 : 2024.08.20 10:18기사원문
최수영은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이후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매번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연예인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뮬라웨어 측은 "최수영은 오랜 시간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쳐왔고, 운동을 통한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대중의 신뢰를 얻어왔다. 이러한 매력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뮬라웨어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브랜드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새로운 뮤즈 최수영과 함께 한 첫 번째 2024 FW 컬렉션 '미닝풀 인 뮬라웨어'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태도를 반영한 애슬레저 아이템들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퀄리티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상반되는 색상을 조합해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최수영은 이를 완벽히 소화하며 유연한 스타일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는 28일에는 발레코어 무드의 '뮤블리나 컬렉션'을 선보인다. 뮬라웨어는 최근 패션 업계에서 부상하고 있는 발레코어 트렌드에 주목,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발레코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수영과 함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폭넓게 전달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