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편안하게 쉬세요" 신세계까사, 인기 소파 캄포에 옵션 출시

      2024.09.26 10:26   수정 : 2024.09.26 10: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편안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옵션을 출시한다.

2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헤드쿠션’과 ‘클라우드’ 모듈은 기존에 사용 중인 캄포 소파에 추가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다.

각 옵션에 따라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 착석감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캄포’의 호실적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9월부터 판매하는 ‘헤드쿠션’은 기대었을 때 허리를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는 옵션이다. 올해 초 출시한 ‘캄포 레더’의 특화 옵션으로 먼저 선보여 중장년층 고객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정식 옵션은 3가지 종류의 패브릭을 적용해 ‘캄포플러스’, ‘캄포클래식’, ‘캄포슬림’ 등 패브릭 소재 캄포 소파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클라우드’ 모듈은 다리 받침대를 올릴 수 있는 리프트업 기능을 탑재한 옵션이다.
다리를 펴고 앉거나 누운 자세로 보다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단은 캄포의 기존 모델들과 동일하게 이지클린 기능성 신소재 ‘리브 스마트(LIVE SMART)’를 적용, 음식물을 흘리거나 액체를 쏟아도 쉽게 흡수되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옵션 출시는 신세계까사가 추진하고 있는 ‘캄포 브랜드화’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의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바탕으로 캄포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