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가 파격 노출 의상으로 가슴라인이 보일 듯 말 듯한 아슬아슬한 상황을 연출했다.
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에서 열린 KBS1TV 저녁일일극 '당신뿐이야' 제작발표회에 배우 한혜린, 서준영, 서도영, 박정아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정아는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재킷형 원피스로 아찔한 가슴라인을 드러내며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았다.
박정아는 화이트 컬러에 블랙 칼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를 선택, 블랙 부티로 시크하면서 도도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그녀는 특히 깊게 파인 브이라인 재킷형 원피스라 가슴라인이 보일 듯 말듯한 아슬아슬한 상황을 연출, 보는 이들을 아찔하게 만들었다.
박정아는 클래식하면서 단아한 분위기와 동시에 도발적 섹시미까지 느껴지며 팔색조 매력을 폭발하기도.
또 그녀는 브라운 헤어톤의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보이시 하면서 극중 차도녀 분위기와 너무도 흡사한 이미지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정아는 미래건축 디자이너 차도희 역을 맡아 결혼과 출산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차가운 도시 여자를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당신뿐이야’는 KBS ‘수상한 삼형제’의 진형욱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로맨틱코미디 ‘부자의 탄생’의 최민기 작가가 극본을 맡아 의기투합, 오는 7일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장재인 태양, 같은 의상으로 개성 발산 "패셔니스타들 답네"
▶ 정형돈 쇼핑몰 오픈, '도니도니 돈가스' 보다 다양하게 즐긴다
▶ ‘나도,꽃’ 서효림 원피스, 네티즌 “정말 꽃 같이 화사하네”
▶ 이지아, 심플한 붉은원피스 패션..변치않은 미모 과시
▶ 이영애, 패션화보에서 팜므파탈 변신 “원조여신 강림”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