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과 토르, 캡틴아메리카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대형 조형물이 국내 극장가에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있는 영화 ‘어벤져스’는 개봉을 맞아 슈퍼히어로들을 그대로 본뜬 대형 조형물 전시와 각종 깜짝이벤트를 개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는 아이언맨부터 토르, 헐크,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코믹스의 최고의 히어로들이 뭉친 사상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지금까지 각각의 영화에서 만났던 히어로들을 한 영화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기념해 용산 CCGV에서는 25일부터 5월29일까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대형 조형물을 전시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또한 용산 CGV내 전시된 아이언맨과 토르, 캡틴 아메리카의 대형 조형물과 사진을 찍어 올리면 ‘어벤져스’ 오리지널 경품 세트를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부터 ‘어벤져스’ 스페셜 3D 안경 증정 이벤트, 슈퍼히어로들의 가면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돼 관객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강 슈퍼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뛰어난 조화, 적재적소에 배치된 유머 등 시사회 이후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어밴져스’는 예매 점유율 50%(4월23일 오전 11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를 넘어서며 올해 개봉 영화 사상 최고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 흥행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차인표 '감기'로 스크린 컴백, 장혁-수애와 호흡 맞춘다
▶ 이병헌, "스톰 쉐도우는 고독하고 쓸쓸한 파이터라 맘에 든다"
▶ 이병헌, 할리우드 韓최초 핸드프린팅 “정말 해봐야 실감날 듯”
▶ 이병헌, 브루스 윌리스 칭찬? “홍보성 멘트같지만...”
▶ 이병헌, “‘지아이조2’ 촬영 후 식스팩이 원팩으로 변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