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대형유통점에서 카드로 결제를 하면 할인 또는 상품권 혜택을 주고 귀성.차례.선물준비 관련 업종이나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추첨으로 경품을 주는 등 '추석맞이 실속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할인점, 롯데슈퍼.GS수퍼 등 대형슈퍼, 롯데.현대백화점에서 추석선물세트를 일정 금액 이상 KB국민카드로 사면 20~30%의 할인혜택을 주거나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준다.
오는 30일까지 인터넷쇼핑몰 옥션.G마켓.11번가를 이용하는 KB국민카드 전 회원에게는 6개월 무이자, 10개월 무이자 및 최대 5000~7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4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귀성비, 차례비, 선물비 관련 업종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로 해당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71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각각 100만원에 해당하는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KB국민 기프트카드'를 포함해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 밖에 오는 23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KB국민체크카드 위클리 경품이벤트'에 응모하고 KB국민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맞이 실속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88-1688)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postman@fnnews.com 권해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