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대구 수성구 명품아파트 ‘시지 한신휴플러스’ 최고학군 주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10 15:00

수정 2013.04.10 13:26

대구 수성구 명품아파트 ‘시지 한신휴플러스’ 최고학군 주목

주택보증 전문공기업 대한주택보증이 대구 최고의 명품학군과 생활여건을 갖춘 수성구 시지에 한신休플러스 510세대를 분양한다.

분양보증을 주 업무로 하는 대한주택보증이 시행사로서 직접 분양사업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2008년 (주)씨앤우방의 부도로 공사가 중단되었던 해당 사업지에 대한 불신을 종식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고객의 안전한 입주 및 재산권 보호에도 신뢰를 더하고, 기업의 수익보다 계약자의 행복을 위해 가치를 나누는 기업 대한주택 보증을 통해 착한 분양가로 분양을 할 예정이다.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것도 호재가 되고 있다. 한신공영은 도급순위 25위의 63년 건설명가로 한신休플러스라는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전국에서 프리미엄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데, 이번에 분양하는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대한주택보증과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한신공영의 만남으로 올 상반기 분양시장의 블루칩이 될 것이라는 평가다.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대구 지하철 2호선 정평역과 사월역 더블역세권 입지로 단지 앞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는 물론 월드컵대로, 범안로 등이 인접한 특급 교통망을 자랑한다. 따라서 수성구 지역은 물론 동구 혁신도시와 경산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해 수성구를 꿈꾸는 대구지역 주민들과 경산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수성구는 서울 강남과 비견되는 명품 교육도시로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대구시 최고의 초등학교인 사월초등학교로 초등학교 배정을 받고, 매호초, 신매초등이 인접하였고, 시지중고, 덕원중고, 대륜중고, 경신중고 등 명문 중 • 고교 학군이 인접하여 아이들의 안심 등교환경을 자랑한다. 수성구를 선택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가 학군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초중고 학생들을 둔 세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의 이마트, 5월중 오픈 예정인 홈플러스 경산점, 공원 등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이마트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달구벌대로변의 풍부한 금융, 의료, 문화, 편의시설들이 완벽한 자족생활을 실현한다. 또한 단지 옆 어린이공원, 월드컵 공원, 욱수골 등산로 등이 가까워 도심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청정생활을 선사한다.

대한주택보증이기에 가능한 착한 분양가는 수성구 입성을 노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수성구에 다시없을 600만원대의 착한 분양가 예정으로 비슷한 시기에 수성구에 분양하는 타사의 아파트들보다 훨씬 합리적이어서 입주민의 부담을 줄이고 프리미엄은 높일 전망이다.

이에 대한주택보증은 선시공후분양 방식을 도입하여 입주민들에게는 빠른 입주의 감동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지하 2층~지상 18층 6개동 총 510세대(전용 84㎡/113㎡/125㎡/126㎡/134㎡)로 구성된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외부 3층 벽면까지 화강석을 시공하는 등 중대형의 품격에 어울리는 고품격 아파트로 완성된다.

분양일은 2013년 5월 중이고 입주는 2014년 1월경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시지 사월역 인근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544-4860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