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조정석-아이유, 알콩달콩 순대국밥집 '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11 21:07

수정 2013.05.11 21:07



조정석과 아이유가 순대국 데이트를 즐겼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는 송미령(이미숙 분)이 초대한 저녁식사에 갔던 신준호(조정석 분)가 중간에 나갔다.

신준호는 이순신(아이유 분)과 박찬우(고주원 분)가 함께 있는 것이 계속 신경쓰였고 결국 이순신에게 전화를 건 뒤 최연아(김윤서 분)를 보고도 그냥 지나쳤다.

이순신의 집 앞까지 간 신준호는 쪼그려 앉아 있는 이순신을 바라봤고 이순신은 신준호에게 걱정시켜서 죄송하다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 말에 기분이 좋아진 신준호는 뒤돌아서서 괜히 웃었고 실없이 배고프다며 이순신과 함께 예전에 갔던 순대국밥 집으로 향했다.


이순신은 신준호에게 "대표님 예전에 가수였다면서요?"라고 물었고 신준호가 그렇다고 하자 "그런데 망했나봐요?"라고 놀렸다.

이에 신준호는 "아니야, 나 싱어송라이터로 인기 되게 많았어"라고 했지만 이순신은 들어본적이 없다며 갸우뚱했고 신준호는 "아니야, 인기 많았어. 트렌드를 너무 앞서나가서 탈이지"라고 우겼다.


이순신은 또 신준호에게 "그러면 대표님 정말로 기타 잘 치세요?"라고 물었고 신준호가 잘친다고 하자 박찬우가 더 잘칠 것이라고 해 신준호를 발끈하게 했다.

발끈한 신준호는 "내가 훨씬 잘 쳐"라고 큰소리로 말했고 이 말에 이순신이 "그럼 보여주세요"라고 하자 "너 하는거 봐서"라며 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송미령이 이순신에게 신준호가 이순신을 두고 내기를 벌인 사실을 모두 폭로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