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강은 부동산시장의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보다 전문적인 시각에서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보고 부문별 투자전략을 모색해보는 기회를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더불어 부동산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에게 보다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특강의 중심주제는 '부동산의 오늘과 내일'이며, 최민성 델코리얼티그룹 대표이사, 정재연 삼성에버랜드 파트장, 박래익 GE자산관리 대표이사, 신종웅 DTZ Korea 회장, 정기영 한국부동산투자연구원 원장, 이태호 삼일회계법인 전무, 박원갑 박사, 이혜경 ㈜피엔알시스템 대표이사, 김현석 STS개발㈜ 대표이사, 장현수 ㈜종합건축사 모아아키 대표이사, 서성만 사장 등 최고의 부동산실무전문가들이 강연한다.
강의는 △호텔산업의 현황 △50년 후 미래도시 상상하기 △자산관리(11월 2일) △자산운용업계의 현황과 전망△해외부동산 투자시장의 현황과 전략 △주택임대관리업의 이해 및 시장환경(11월 16일) △대동강의 기적 △부동산 힐링과 행복을 찾는 지혜 △인생벤처경영(11월 30일) △부동산개발사업의 성공전략(상업용부동산을 중심으로) △골프장 개발과 향후 전망(12월 14일) 등으로 진행한다.
부동산CEO특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물론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홈페이지(estate.iscu.ac.kr)에서 가능하다. 비용은 4주간의 교재비와 간식비 등을 포함하여 총 3만원이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김동환 학과장은 "부동산학은 이론교육뿐 아니라 부동산 현장전문가의 목소리를 들으며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향후 미래를 읽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내년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부문별 투자전략을 모색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02)944-5058,5059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