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백 추첨 행사 및 현장체험 이벤트 진행… 다채로운 혜택으로 가득
결혼의 전당 웨딩앤아이엔씨가 제20회 웨딩앤웨딩박람회(www.weddingnfair.com)를 개최한다. 오는 28일~29일 이틀간 SETEC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와 동시에 열려 결혼준비를 위한 예비부부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프라다, 루이비통 명품백을 비롯해 벽걸이 드럼세탁기, 포켓 매트리스, 남성 맞춤정장, 에스콰이어 핸드백, 소노비 여행가방 세트를 선물한다. 결혼의 느낌을 한껏 살리기 위해 현장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관객들이 2014년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레드카펫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웨딩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도 실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가 기존의 내용보다 풍성해진 것은 ‘안전’을 강조한 것이다. 웨딩앤이 동부생명과 협약을 맺어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 신혼여행에서 예비부부의 안전을 위해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웨딩앤의 또 다른 파트너, 하이마트를 통해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전을 마련할 수 있다. 웨딩앤 고객에게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2014년형 신형 에어컨을 특가에 판매하며, tv∙컴퓨터∙냉장고 등의 품목별 기획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웨딩홀을 상담받으면 아웃백 패밀리레스토랑의 상품권을, 게임판을 통해 마스크 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VIP바우처, 다리미, 전기오븐, 모이스처 세트, 테디베어인형,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 커피메이커, 무선전기포트, 토스트기 등의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빙고판을 맞추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선물한다. 또한, 오르시아 예물점, 우리옷 반가의, 한복이야기 아씨, 바운드바운스, 롯데면세점 등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하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와 연계된 혜택도 마련돼 있다. 팜투어는 방문고객에게 멤버쉽카드 3년 회원권과 P&G 여행 6종세트를 선물하고, 허니문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 레보네 럭스 브러쉬 세트를 제공한다. 푸껫, 코사무이, 발리, 필리핀, 몰디브 등 지역별 특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대 70만원 할인 혜택 등도 선물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예비부부가 가장 합리적이고, 가장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대한민국 웨딩컨설팅업계 1위 기업으로 검증된 웨딩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고,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바 있다.
2013년에는 약 9천쌍의 결혼을 진행해 주목받았고,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웨딩컨설팅 부문 1위에 올라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