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역체계란, 우리 몸에서 질병이 발생하는 것을 차단하고 외부로부터 침입하는 미생물이나 병원체를 방어하여 불필요한 산물들을 제거하는 일종의 시스템을 말한다. 즉, 우리는 이 면역체계가 있기 때문에 질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대표적으로 꼽히는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C이다.
비타민C는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간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 글루타티온의 농도를 유지하여 면역력 증진시켜 주며,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때문에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C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매운맛, 짠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식습관 특성 상 위염과 같은 소화기 계통에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산성이 강한 비타민 C는 위장장애와 속쓰림을 오히려 악화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만든 것이 바로 중성비타민C이다.
에스더포뮬러에서 출시한 닥터에스더C 1000은 중성화된 비타민C로 위장장애 없이 누구나 편하게 섭취 할 수 있으며, 속이 불편하지 않아 식전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닥터에스더C 1000은 영양전문가이자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성분 배합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세계 최대 비타민 공급업체 DSM사의 Quali-C 인증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하루 1정으로 식약처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비타민C 1,0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부원료로 8종의 식물추출물을 더해 항산화 기능까지 강화하였다.
닥터 에스더C 1000은 에스더몰( www.esthermall.co.kr),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판매 중이며, 전문 영양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