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세피앙 20일부터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12 08:58

수정 2015.08.12 08:58


세피앙 20일부터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세피앙이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는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택스’와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 BMW 미니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니버기’, 독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의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 등이다.

세피앙은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라이택스’는 브라이택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ritaxkorea), 네이버 카페(cafe.naver.com/britax) 및 페이스북 (facebook.com/britax.kr)에서 ‘브라이택스 모의고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나 육아카페에 스크랩하고 브라이택스 관련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 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가장 많은 스크랩을 한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햄튼홀돌 블랙아웃 케이크 가방’을 증정, 퀴즈를 맞춘 모의고사상 2명에게는 ‘브라이택스 카시트 50% 할인 쿠폰’을, 참여자 중 베페상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지급한다.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도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오르빗 공식 카페(cafe.naver.com/orbitkorea)에서 ‘Good Luck with you Event’를 10일부터 진행 중이다.

컴팩트 디럭스 유모차 ‘미니버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_buggy)에서는BMW 미니 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니버기’의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 알리기’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제 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브라이택스’, ‘오르빗베이비’, ‘미니버기’, ‘호크 트위스터’는A홀 E100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