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끝나가는 무렵인 8월말에는 남들보다 저렴하게 겨울레포츠를 즐기려는 스키,보드 마니아들의 활동이 시작된다. 여름 내 뜸했던 인터넷 동호회 게시판이 활성화 되고 스키,보드복 및 각종 장비 구매로 겨울레포츠시장이 깨어난다.
그 중에서 스키, 보드 마니아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이 시즌권이다. 겨울 내내 무제한으로 리프트, 곤돌라 탑승이 가능하며 무료셔틀버스혜택을 포함한 시즌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마니아들 사이의 보이지 않는 전쟁. 스키리조트들은 앞다투어 신규권종과 각종 할인혜택을 포함한 특판 시즌권을 앞세워 겨울이 오기도 전에 개장준비를 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2015~2016년도 스키월드 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 오는 28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특가 시즌권은 대소 구분 없이 전일권 30만원이다.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시즌권 구매혜택으로는 △오션월드 무료권 1매 △폴인어쿠스틱 페스티벌무료입장(9/20, 본인 외 추가1인) △비발디파크 부대시설 할인권 △주중객실우대권 4매 △리프트, 렌탈, 눈썰매, 오션월드 50% 할인권 3매가 제공된다.
또 과거 비발디파크 시즌권 구매경력이 있는 재구매 고객은 추가로 오션월드 무료입장권 1매가 더 제공된다. 특가판매 이후에는 시즌권 정상판매가 이루어지며 전일권, 프리미엄평일권, 야간권, 새벽권 등 다양한 권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