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XTM스타일옴므'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XTM스타일옴므 스타일링 박스'를 출시한다고 10월 31일 밝혔다.
XTM 스타일옴므는 지난 2013년 CJ E&M 채널 XTM과 올리브영이 손잡고 론칭한 남성 전용 브랜드다. '남자를 더 남자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남성도 쉽게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XTM스타일옴므 스타일링 박스'는 남자 피부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엑스퍼트(80ml) ▲멀티 비비(25ml, SPF50+/PA+++)를 비롯,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이지 아이브로우(라이트블랙) ▲스피드다운펌(100ml) ▲헤어왁스 울트라홀드(30ml) 등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XTM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올인원 엑스퍼트'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남성 피부를 위한 복잡한 스킨케어를 모두 담은 제품이다. 세안 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감싸듯 발라주면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멀티 비비'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에 자외선 차단까지 더한 제품으로, 피지를 흡착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고르게 발라주면 울퉁불퉁한 피부결과 잡티를 깨끗하게 가릴 수 있다.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 아이브로우'는 흐릿한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스피드 다운펌'은 붕 뜬 옆머리를 10분만에 차분히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헤어왁스 울트라홀드’ 또한, 헤어 스타일을 오랫동안 고정시켜주는 뛰어난 세팅력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남성에게 꼭 필요한 XTM의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해 선보인 만큼, 하나의 키트로 그루밍을 완성하고 싶은 남성은 물론 남자친구에게 멋지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물하고 싶은 여성 모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