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문 뿐 아니라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입지 강화 위해 최선"
이수정 대표는 지난 19년간 비에치피코리아(BHPK), 마제스타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 세빌스코리아를 거치며 임대마케팅, 투자자문 등 상업용 부동산 주요 분야에서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을 쌓았다.
특히 이수정 대표는 지난 8년간 세빌스코리아 투자자문본부를 총괄하며 약 9조 원 상당의 국내 유수의 상업용 부동산 매입·매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투자자문 분야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 대표는 "향후 투자자문 부문뿐 아니라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반에 걸쳐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세빌스코리아의 역량과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빌스는 1855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다.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현재 영국,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오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자문, 관리 및 매입·매각 서비스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빌스코리아는 세빌스의 한국 지사로 상업용 부동산 전 분야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정 세빌스코리아 대표이사 약력.
△세빌스코리아 대표이사 (현재)
△세빌스코리아 투자자문본부, 본부장 (2011~현재)
△마제스타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스 투자자문본부, 상무 (2003~2011)
△비에치피코리아(BHPK) 투자자문본부 (2000~2003)
△건국대학교 부동산학 석사/부동산학 박사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언론학 석사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