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커피 창업의 성공 파트너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가 오는 6월 25일에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에 관심있는 일반인, 예비 바리스타, 예비 카페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탭플레이커피의 바리스타클래스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탭플레이커피 본사 1층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6월 4일부터 6월 19일 까지다.
커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인 탭플레이커피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에서는 나만의 라떼아트 만들기 등 다양한 커피 만들기 실습이 진행된다. 특히 탭플레이커피 전반 브랜드 소개, 탭플레이커피 원두 및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 소개, 탭플레이커피 시그니쳐 메뉴 시음 이후 커피 추출하기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예비 커피숍창업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래스다.
탭플레이커피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에 참석한 이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신청은 탭플레이커피 공식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 댓글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탭플레이커피 임남희 대표는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는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어 매월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HACCP 인증을 받은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만든 탭플레이커피의 시그니쳐 메뉴는 참석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탭플레이커피의 가맹본사는 국내 No.1 유아동 전문 패션 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_해피랜드 F&B로, 모기업의 전문화된 경영 시스템을 표방한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일반 로드샵 위주로 입점하는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특수상권에 입점이 가능해 고정고객 및 고정매출 확보가 매우 용이하다.
탭플레이커피가 유명세를 타게 된 핵심 요인 중 하나인 독특한 메뉴 규성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에서는 일반적인 커피 메뉴 외에 탭플레이커피 시그니쳐 메뉴인 아인슈패너, 몽글티라미수라떼, 업계 최초 모히토라떼 외 모히토 음료 7종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을 통해 상권 및 시즌에 따른 매출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매장관리를 지원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이끌어내고 있다. 탭플레이커피는 프랜차이즈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1:1 전담 슈퍼바이져를 정기적으로 매장에 파견하며, 외식 트렌드 분석을 통한 분기별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로 불황 없는 4계절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탭플레이커피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생브랜드부문 특별상을, 제 4회 대한민국브랜드 대상에서 히트예감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창업 특전으로 본사 무이자 대출 지원, 업종변경 및 리뉴얼 시 가맹비, 교육비 지원, 커피머신 및 기타 사인물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탭플레이커피의 경쟁력 및 지원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원데이 바리스타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탭플레이커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