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 책임지는 ‘웰니스 단지’ 더 라움 펜트하우스 눈길
㈜트라움하우스가 시행하고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 가족단위 청약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7일 청약이 시작되면서 홍보관으로 청약방법 등을 묻기 위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담당자는 “평소에 2-3배가 넘는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만 19세 이상,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해 가족단위로 청약을 넣겠다는 분들이 많다. 청약 전부터 강남에 거주하시는 1주택자 이상 분들 찾아오셔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조기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상업시설과 함께 소형 펜트하우스 357실이 함께 조성되며 전용면적 58~74㎡로 구성된다. 17일(월)과 18일(화) 양일간 청약을 받고 21일(금) 당첨자 발표 26일(수)과 27일(목)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금은 1,000만원며 당첨자발표 이후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100% 환불된다. 중도금의 경우 50%까지 이자 후불제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지향한다. 지상 4층에는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인 더 라움 테라스가 적용된다. 그 중 카페&레스토랑, 피트니스클럽, 사우나클럽 등이 조성되는 ‘더 라움 웰니스 센터’가 주목된다. 특히 풀무원푸드앤컬쳐와 ㈜트라움하우스가 조식서비스를 비롯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커뮤니티시설의 운영•관리하는 MOU를 체결해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은 전문적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실제 풀무원푸드앤컬쳐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의 입주자 연령이나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도입해 커뮤니티시설을 운영하고, 전문영양사 상담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필수 영양소가 반영된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단지는 발렛서비스와 하우스 키핑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돼 트렌디한 자산가들이 주로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도 뛰어나다. 세대 내부는 4.5m의 높은 층고와 대리석 마감의 아치형 계단설계를 통해 품격 있는 단지로 설계된다. 또 거실 전체는 통유리로 구성돼 남산과 한강을 한눈에 조망 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 아파트(2.3m)의 층고를 훌쩍 넘는 층고가 적용돼 차별화된 개방감을 갖출 예정이다. 이 때문에 단지는 25층 규모지만 일반 아파트 50층 규모로 지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