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숨비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숨비 포토 콘테스트’는 제주신라호텔에서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부의 날인 5월 21일부터 열흘간 응모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제주신라호텔 구스 베개 세트부터 조말론 향수,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숨비 포토 콘테스트’에는 지난 3월 ‘숨비 포토’ 프로그램 첫 선 이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를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도 담겨있다. ‘숨비 포토’는 서비스 론칭 후 지난 두 달간 5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초반부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 서비스(G.A.O.) 직원이 동행하며 수준 높은 여행 사진을 촬영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내외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숨비 포토’의 인기에 힘입어 5월부터 인력을 충원해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는 하루 5개 팀만 ‘숨비 포토’에 신청할 수 있었으나 5월부터 10팀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