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세 아이 엄마된 쿨 유리, 실전 육아 노하우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29 09:25

수정 2019.05.29 09:25

CJ ENM 다이아티비, 오마쥬TV에 '유리의 육아일기' 프로그램
CJ ENM의 다이아 티비와 KT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오마쥬TV는 쿨 유리의 자연 분만 출산 후기와 육아 노하우를 담은 신규 프로그램 '유리의 육아일기'를 공개했다. 사진=CJ ENM
CJ ENM의 다이아 티비와 KT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오마쥬TV는 쿨 유리의 자연 분만 출산 후기와 육아 노하우를 담은 신규 프로그램 '유리의 육아일기'를 공개했다. 사진=CJ ENM


CJ ENM의 다이아 티비와 KT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오마쥬TV에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쿨의 유리가 출연한다.

맘들을 위한 리얼 육아 공감 채널 오마쥬TV는 쿨 유리의 자연 분만 출산 후기와 육아 노하우를 담은 신규 프로그램 '유리의 육아일기'를 공개했다.

이번에 샵 이지혜의 추천으로 오마쥬TV에 출연하게 된 유리는 가수 쿨 유리에서 엄마 유리로 5년 만에 돌아왔다. 출산 후 탈모, 기미 해결 방법 등 엄마를 위한 꿀팁과 연년생 엄마의 육아 노하우를 솔직 담백하게 공개 할 예정이다.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유리가 전해주는 생생한 출산 육아 이야기와 트렌디한 육아 아이템 소개 등은 많은 엄마들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2일 세 아이 자연분만 리얼 출산 후기를 담은 첫 번째 영상이 업로드 됐으며, 앞으로 매주 수요일, 금요일마다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필수 육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오마쥬TV 관계자는 "이 시대 육아맘들에 대한 존경을 담아 시작한 오마쥬TV가 이번 신규 프로그램으로 더 깊이 있고 생생한 출산 및 육아 이야기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엄마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적극 소통하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T와 CJ ENM 다이아 티비에서 제작하는 오마쥬TV는 '육아맘'들이 소통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채널로, 최근들어 구독자가 7만명에 육박하는 채널로 성장했다.

가수 이지혜, 모델 송경아, 배우 이지선, 아키바리에, 크리에이터 로미쌤 등 육아를 하고 있는 셀럽들이 출연해 '육아'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패션, 요리 등 다양한 관심사를 이야기 하는 공감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오마쥬TV 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