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몰 오픈 22주년을 맞아 '쓱가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패션, 뷰티, 가전,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200여개 기획전이 열리며, 상품별로 최대 8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오픈 22주년을 맞아 신세계몰만이 가진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가격이라는 의미에서 '특가' 대신 '쓱(SSG)가'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밀레 LD티케 하프 프리미엄 덕다운'을 87% 할인된 3만 9600원,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38% 할인된 61만원에 판매하며,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는 30% 할인된 43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버켄스탁 아리조나 샌들', '에버홈 식기세척기', '슈에무라 MLBB 와일드로즈 컬렉션' 등을 최대 28%까지 할인한다.
본격적인 여름용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마리끌레르' 린넨 원피스, '올젠' 여름 팬츠, '리바이스' 반팔 티셔츠, '내셔널지오그래픽' 여름 상품 등을 판매하며 '닥스', '질스튜어트' S/S 시즌 베스트상품도 50% 할인 판매한다. '룰루레몬' 써머 컬렉션, '배럴' 기획전, '게스' 언더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소비자를 겨냥한 역시즌 상품도 있다. '네파키즈 구스다운'은 49% 할인된 7만 1200원에, '노스페이스' 성인 아우터 상품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위브(SWIB)', '캘빈클라인진', 'GAP' 패딩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삼성', 'LG' 제품부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다이슨' 청소기, '캐논' 카메라 등 최신 디지털, 가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상품 할인 외에 선착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G닷컴은 구매 고객 총 6666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지난 1997년 문을 연 신세계몰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할인 축제를 기획했다"며"SSG닷컴만의 '격이 다른'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