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드라이브스루 안내·VR쇼룸… 포스코건설 '뉴노멀' 분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25 16:50

수정 2020.05.25 18:41

포스코건설이 진행 중인 비대면 마케팅 '더샵 송도센터니얼' 드라이브스루 서비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진행 중인 비대면 마케팅 '더샵 송도센터니얼' 드라이브스루 서비스 포스코건설 제공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된 가운데 포스코건설이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 맞춰 인적 접촉을 최소화하며, 고객에게는 더 가까이 다가가는 이색 분양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물론 드라이브 스루와 VR쇼룸, 고화질 모델하우스 소개 영상 등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설명이다.

우선 포스코건설은 오는 29일까지 '더샵 송도센터니얼'의 견본주택 인근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실시한다. 방문고객은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청약 안내 책자와 개인 방역용품, 전화상담 예약을 위한 쿠폰을 제공받는다. 쿠폰 수령 후 원하는 시간을 전화예약하면 전문 상담사가 청약 안내를 해준다.


이번 주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광주광역시 문흥동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견본주택 소개영상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지상파 수준의 촬영장비를 이용해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KBS 출신 기상캐스터가 직접 유니트 소개에 나선다. 드론으로는 광주 문흥동 일대를 한눈에 담았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는 "여러 장비와 기술이 접목된 비대면 마케팅으로 내 집 마련에 겪을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iki@fnnews.com 강현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