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리큅, 연극 '참기름 톡!'에 소품 협찬 및 후원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24 09:20

수정 2021.02.24 09:20

리큅 문화예술 후 연극 '참기름 톡' 포스터. 리큅 제공
리큅 문화예술 후 연극 '참기름 톡' 포스터. 리큅 제공


[파이낸셜뉴스] 리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문화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연극 '참기름 톡!'에 리큅 제품 소품 협찬과 후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리큅은 지난 2013년 뮤지컬 '심야식당'을 통한 고객 초청 이색 신제품 발표회, 2016년 연극 '올드위키드송' 제작 후원을 비롯해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국내 문화예술계를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연극 '참기름 톡!' 문화예술후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국내 문화예술계를 응원하고 작은 도움이 되고자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리큅은 연극 소품에 필요한 식품건조기, 초고속 블렌더, 채유기, 에어프라이어 등 자사 대표 주방가전 제품과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연극 '참기름 톡!'은 결혼 전통풍습이 어우러진 요리 연극으로, 3대가 함께 사는 가족들이 결혼을 앞둔 딸의 함이 들어오는 날 겪게 되는 소동을 통해 중년 부부의 문제와 3대 여성의 입장을 통해 되짚어 보는 가족의 의미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맛있게 풀어냈다.

리큅 대표 주방가전 제품들은 연극 '참기름 톡!' 속 배경인 주방의 주요 소품으로 등장한다.
핵심 등장인물인 출장요리사 '참기름 아저씨'의 사랑스럽고 고소한 연기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