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AR전문기업 '버넥트', 원격지원 AR Solution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24 09:32

수정 2021.02.24 09:32

산업용 AR 및 디지털 트윈 전문 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는 관련 기관 및 개인에게 자사 AR 솔루션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기관과 개인을 돕기 위해 진행되며 오는 6월 말까지 버넥트의 AR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AR전문기업 '버넥트', 원격지원 AR Solution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코로나로 인해 산업 현장의 필수 아이템이 된 비대면 업무 협업에 알맞는 다자간 원격협업 솔루션 ‘버넥트 Remote’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군/경/소방/의료/비영리단체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개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비코딩 AR 콘텐츠 제작 솔루션인 ‘버넥트 Make’의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신규 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 체험 쿠폰을 제공해 버넥트의 다양한 솔루션을 이용해볼 수 있다.


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이번 무료 지원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기관에게는 업무 효율성 증진을, 4차 산업의 미래인 학생들에게는 AR 콘텐츠 제작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더욱 발전된 원격 협업 솔루션 및 AR콘텐츠 제작 Tool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버넥트는 AR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현장 생산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한 AR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현재까지 한전, SK, LG, 삼성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110여건 프로젝트를 완수했으며, 2019년에는 9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여 사업 확장을 빠르게 이어가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