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크레딧코인(CTC) 고팍스 한달 예치상품 완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31 12:54

수정 2021.03.31 12:54

크레딧코인 예치시 연이율 6% 코인 보상
내달 3일까지 크레딧코인 지급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에서 출시한 크레딧코인(CTC) 예치이자 상품이 완판됐다.

블록체인 금융서비스 기업 글루와(Gluwa)는 자체 발행한 크레딧코인 예치이자 상품 물량이 소진됐다고 31일 밝혔다.
블록체인 금융서비스 기업 글루와(Gluwa)는 자체 발행한 크레딧코인 예치이자 상품 물량이 소진됐다고 31일 밝혔다.

31일 블록체인 금융서비스 기업 글루와(Gluwa)는 자체 발행한 크레딧코인 예치이자 상품 물량이 소진됐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고팍스의 예치이자 상품인 고파이 일환으로, 크레딧코인을 거래소에 예치 시 연 6%의 이자 수익을 크레딧코인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크레딧코인은 전세계 금융소외자에게 투명하고 객관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출범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크레딧코인은 거래 참여자 간의 직접 거래를 지원하며, 자체 플랫폼에 대출 이용자의 신용거래 이력을 기록해 투자자와 대출 이용자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글루와는 고파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크레딧코인을 지급하는 보상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크레딧코인 계정을 팔로우한 뒤 크레딧코인과 고팍스를 응원하는 문구와 함께 $CTC 태그를 넣어 작성하면 된다.
글루와는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최대 30개의 크레딧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