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학습 관리 어플 ‘스윗메가’로 학습시간 공유 시 100% 선물 증정
교육 서비스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큐넷 통한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 및 시험 합격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를 통해 수능을 대비했던 2030이 선택하는 가장 젊은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이다. 엄격한 강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완성한 메가랜드 스타강사 라인업은 강사 만족도 98%를 기록했으며, 자체 학습 관리 어플 ‘스윗메가’는 기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추천 후기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안내된 원서접수일은 8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시험일은 10월 30일이다. 메가랜드는 시험 일정에 맞춰 8월 6일부터 31일까지 ‘합격기원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8월 6일 이후 메가랜드 신규 가입 회원 중 수험표를 인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100%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은 합격기원 페스티벌에 자동으로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빔, △삼성 외장하드,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섭섭금지 스윗메가 이벤트는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SNS에 학습시간을 인증하면 열공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20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회원 전원에게 죠스떡볶이 1인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를 통해 메가랜드 합격기원 이벤트를 공유한 회원 30명을 추첨하여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선물하는 ‘합격기원 소문내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수험생에게 강력한 학습동기를 부여하고자 업계 최초로 결제금액의 3배를 환급하는 300% 환급제도를 선보였다. 5명 중 1명이 300% 환급 미션을 달성하고 있으며, 단 1년 만에 환급자 수 993% 성장과 599%의 놀라운 매출 성장을 이뤄낸 바 있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