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정기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래플)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앞으로 진에어는 매월 항공딜, 제휴딜로 나뉘어 항공권 특별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온라인 채널 회원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을 선정하고 첫 오픈 기념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항공딜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항공딜 당첨 고객에게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노선, 운임 종류 등 구분없이 결제 항공 운임의 90%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1인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종료 후 별도로 당첨자에게 전달된다.
제휴딜은 제주 중문면세점 3만원 상품권 및 클룩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11월 진에어의 제주 노선 항공권 결제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별도로 발표된다.
이외에도 11월에 제주를 방문하는 진에어 회원 전원에게는 제주 중문면세점 1만원 할인 쿠폰과 제주민속촌 입장료 50%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제주민속촌 정문 광장에 위치한 '카페 돗돗헌' 이용 시에도 음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매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