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도 알려진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하이모는 2018년부터 4년 연속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모는 가발 제품을 구입하는 신규 고객과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이자 동시에 소상공인 또는 자영업자인 경우 혜택이 중복 적용돼 총 2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지점을 방문하여 상담 받은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종료된 후에도 오는 30일까지 지속된다.
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하이생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숙취환(4포)과 10% 감사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11월 11일에는 단 하루 동안 11%의 적립 혜택과 하이생, 홍삼 하이생, 닥터귀리 등 특정 상품 1+1 행사도 누릴 수 있다. 하이생은 11월 21~30일 간 추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약 열흘 동안 하이생 모락모락·홍삼·혈당밸런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무료 배송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 촉진에 동참하고자 올해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