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페스티브 위크 고메' 프로모션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02 09:23

수정 2021.12.02 09:23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제공.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품격 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위크 고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프리미엄 뷔페를 운영한다. 랍스터 테일, 가리비찜, 북경오리, 멘보샤, 마라롱샤 등 고급 메뉴가 포함된 런치∙디너 스페셜 메뉴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체카토 셰프가 선사하는 특별 만찬이 펼쳐진다.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스페셜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를 선보이며, 라스칼라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 메뉴도 판매한다.
오는 17일에는 갈라 디너도 열린다. 체카토 셰프의 총 8가지 코스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내추럴 와인 5종을 페어링 해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연말 맞이 스페셜 메뉴와 레트로 감성의 개항로 맥주를 세트로 구성한 투고 박스를 선보인다. 샐러드부터 메인 메뉴, 맥주까지 모두 포함해 안심하고 호텔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는 12월 한정으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주류 세트도 판매한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삼페인의 세트 메뉴를 객실 룸서비스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한방 보양밥, 인삼 유자 무침, 더덕구이 등 건강 메뉴부터 프렌치랙 양갈비 구이, LA갈비 구이, 로스트 비프 등 육즙 가득한 그릴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화려한 비주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싱그러운 생딸기로 장식한 ‘딸기 트리’, 부드러운 시트 속에 진한 녹차 크림이 가득한 ‘녹차 트리’ 등 총 8종이다. 12일까지 전화 예약으로만 사전 판매하며, 픽업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희망찬 연말연시를 위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숏(Short) 영상 이벤트’도 연다. ‘파라다이스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테마로 15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출해도 된다. 추첨을 통해 록시땅 홀리데이 캘린더, 객실 1박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12월 중 투숙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