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오는 18일 오후 5시45분과 20일 오후 3시15분 설특집으로 ‘빅마마 이혜정의 설음식’을 단독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번 설에도 거리두기로 인해 다 먹지도 못할 음식장만에 부담을 느끼는 주부들과 혼설족(혼자 설을 보내는 사람)이 늘어 날 것으로 보고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음식 상품을 마련했다.
18일 오후 5시45분에는 빅마마 ‘모듬전 8종’을 판매한다. 명절 차례상, 술상에 딱 어울리는 푸짐한 전 한 접시를 빅마마의 솜씨 그대로 정성스럽게 부쳐낸 상품이다. 후라이팬에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되는 ‘모듬전’은 소고기육전, 동그랑땡, 표고고기전, 연근전, 깻잎전, 동태전, 김치전 구성이며 각 팩당 250g씩 들어있다.
명절에 빠지면 아쉬운 떡과 식혜도 빅마마의 ‘맛있는 떡 2종과 식혜’ 패키지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빛깔부터 고운 ‘쑥오쟁이 떡’ 30개(각 30g),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앙금절편 40개(각 30g), 식혜 2통(각 1L) 구성이다.
NS홈쇼핑 모바일앱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10%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오영록 MD는 “간단하게 데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명절상차림을 위해 음식장만의 부담까지 덜어 낸 가성비 설음식을 기획했다”며, “빅마마 이혜정의 정성이 담긴 맛있는 설음식 특집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