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오는 12월 결혼을 앞둔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뷰티 프로그램 '왓츠인마이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해 장건강 및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엘리샤코이의 ‘에이치 콤부차’를 소개했다.
1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지연은 현대인에게 다이어트는 필수지만 건강을 챙기는 것 또한 중요하다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지연은 "다이어트 중이라도 맛있는 것은 먹고 싶기 마련인데 에이치 콤부차는 달콤하고 상큼해 탄산음료 또는 물대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며 “유기농 콤부차의 발효 유산균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피쉬콜라겐까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때마다 걱정하는 피부와 장건강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에이치 콤부차는 이너뷰티 성분이 함유된 분말 스틱형 콤부차이다. 샤인머스캣 맛과 피치 맛 2가지로 구성됐으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더불어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배출되는 자연 유래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류 0g, 트렌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으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1잔 당 12.4kcal인 저칼로리로 130kcal에 달하는 아이스티의 10분의 1에 달해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탄산음료 대신 즐기기에도 좋다.
에이치 콤부차 2종은 보성 유기농 홍차 잎을 엄선해 504시간 발효한 것으로, 열풍을 통해 급속도로 건조시켜 분말화하는 분무건조 방식을 채택해 콤부차의 다양한 영양분을 최대한 유지했다.
17종의 혼합유산균과 그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 내 유익균 증식도 도와 장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저분자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이너뷰티 성분들을 함유해 장 건강은 물론 피부 탄력, 수분 보습 등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엘리샤코이의 에이치 콤부차는 자사몰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