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휴식과 나만의 재충전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을 위한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는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1매(1인)과 힐링 도서 1권, 더 롱 독(The Long Dog)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르메딘 에스테틱 이용권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에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60분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15만원 상당의 페이셜 관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를 위해 1인 개별룸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혼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혼술을 위해 귀여운 닥스훈트를 라벨에 담은 프랑스 와인 ‘더 롱 독(The Long Dog) 1병(375ml)’을 제공한다. 와인은 딸기와 자두를 머금은 듯한 과일향의 레드 와인(루즈)와 상큼하고 싱그러운 풍미의 화이트 와인(블랑) 1병 중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편안하고 안전한 호텔에서 나 홀로 호캉스를 즐기려는 MZ세대들을 위해 혼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트레스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스킨 케어 프로그램,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와 와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로 매력적인 혼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