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현대백화점 더클럽웨딩 고객 한정 특별한 웨딩 혜택과 두 가지 프라이빗 패키지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더클럽웨딩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웨딩 마일리지로 이번에 페어몬트 서울 웨딩 특전과 패키지를 새롭게 혜택으로 담았다.
먼저 더클럽웨딩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라이빗 패키지는 프로포즈 패키지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다. 프로포즈 패키지는 도심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시그니처 스위트룸에서의 1박,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가 포함된 골드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마리포사 스페셜 패키지인 5코스 메뉴 2인, 돔 페리뇽 샴페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캔들 & 플라워 테이블 세팅과 로맨틱 스페셜 케이크, 그리고 글라스 와인이 함께 준비된다. 마리포사 스페셜 패키지는 호텔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인 마리포사에서 제공되는 다이닝으로 황홀하고 둘만의 프라이빗한 프로포즈를 위해 안성 맞춤이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는 사랑하는 친구, 가족들과 다가오는 웨딩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패키지로 페어몬트 골드룸 혹은 2베드룸의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카이 스위트룸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그리고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가 포함된 골드라운지 이용 혜택이 골드룸의 경우 2인까지, 디플로매틱 스카이 스위트룸의 경우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객실 내 샴페인 1병과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함께 주어져 여유롭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더클럽웨딩 고객이라면 누구나 페어몬트 서울에서 예식 진행 시, 특별한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웨딩 웨스턴 세트 13만 원 메뉴 10% 할인 메뉴 카드 및 혼구 용품, 폐백실 사용료 및 의상 무료 제공, LED Wall 이용 혜택, 예식 전 시식 4인 이용 혜택과 함께 공항 샌딩 및 메이크업 숍 픽업 차량이 현대백화점 더클럽웨딩 혜택으로 마련된다. 여기에 골드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1박, 예식 1주년 2인 식사권, 돌잔치 식대 5% 할인 혜택 또한 함께 주어져 소중한 예식 후 잊지 못할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현대백화점 더클럽웨딩 고객을 위한 페어몬트 서울의 웨딩 프로모션 및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