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현대카드, 다양한 4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4 10:05

수정 2022.04.04 10:05

현대카드 CI.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CI. 현대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카드는 4월 1달간 온라인 쇼핑, 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7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온스타일, GS샵,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이다. 쇼핑몰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0만원 캐시백에 10만 삼성전자 포인트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한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에서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 주유권 3만원권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는 주유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카드인 더 레드(the Red), 더 그린(the Green), 더 핑크(the Pink)와 PLCC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카드 고객은 각 카드별로 제휴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최대 20%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레드, 더 그린 회원이 현대카드 PRIVIA 여행 및 더현대트래블에서 전용 상품을 예약 시에는 룸업그레이드, 조식서비스 등의 특별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칼텍스의 바로주유소 확대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로 바로주유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달 말까지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는 현대카드 회원이 필요한 마일리지를 먼저 충전해 사용하고, 대한항공카드'를 이용해 적립한 마일리지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내 이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에 응모된다.

seung@fnnews.com 이승연 기자

fnSurvey